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예정대로 이혼 진행 vs 엄마한테 사죄부터”...구혜선, 안재현 문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배우 구혜선./사진=텐아시아DB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밝히며 안재현으로부터 받은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18일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되었다”며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메시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문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별 발표 시기를 조율하는 과정에서 의견 충돌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안재현은 ‘다음 주’를 여러 차례 언급했고, 구혜선은 가족들부터 설득한 뒤에 이혼 절차를 밟으려 했다.

텐아시아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안재현은 출연 예정인 tvN 예능 ‘신서유기’ 측과도 논의를 끝낸 상태였던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이미 그저께 당신이 3일 전에 준 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을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한 상황”이라고 구혜선에게 문자로 말했다. 구혜선은 “다음 주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라며 동의할 수 없다는 취지로 답했다.

하지만 안재현은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날게 어머니는”이라며 “내가 통화 안 드린 것도 아니지 않느냐”고 재차 말했다. 구혜선은 “만나기로 했다며. 만나면 연락해줘”라며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 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다”고 했다.

안재현이 “직접 뵙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 통화로 이야기 나누겠다고 하자 구혜선은 분노했다. 구혜선은 “내 엄마보다 일이 먼저라고?” “그래도 책임져야지. 인정사정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 거야” “결혼할 때 했던 말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 직접 만나 사죄드려” 등의 답장을 보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공개열애 끝에 2016년 5월 결혼했다. 안재현은 최근 종영한 tvN 예능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에 출연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