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금손을 모여라!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자드의 게임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열정과 솜씨를 뽐낼 수 있는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를 9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이번 어워드는 블리자드 게임을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만 12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을 주제로, 그림/일러스트/만화/게임 공략/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창작물로 응모할 수 있다.

오는 9월 9일까지 ‘#2019블리자드콘텐츠어워드’ 공동 태그 및 참여 분야 태그와 함께 본인 네이버 포스트에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블리자드와 네이버의 내부 심사를 거쳐 9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1등부터 5등까지의 당선작 17명에게는 1등 상금 200만원을 비롯 순위별 상금 및 오버워치 D.Va 스태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실바나스 스태츄 등 다양한 부상이 수여된다. 입선작 20명 및 아쉽게 수상에 실패한 참가자 100명에게도 배틀 코인이 제공된다.

특히, 가장 우수한 작품을 출품한 대학생 수상자 두 명에게 ‘Realize Your Dream 특별상’을 수여하며, 수상자 두 명에게는 오는 11월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9 참관 및 블리자드 본사 견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