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396034 0372019081554396034 06 0602001 6.0.10-RELEASE 37 헤럴드경제 0 popular

[POP이슈]이희준♥이혜정, 결혼 3년만 2세 소식→축하물결..."새 식구 기다리는 중"

글자크기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이희준, 이혜정 부부/사진=민선유 기자


이희준, 이혜정 부부가 결혼 3년만에 2세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모델 이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모델 이혜정입니다"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혜정은 "이어지는 폭염 속 새로운 계절을 기다리 듯 저도 새로운 식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며 임신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어 이혜정은 "저희 부부에게 다가온 새로운 만남에 저도 많이 설레어하고 있으니 함께 축하해주세요! 지금이 좋을 때라며 많이 즐기라고 하시는데 팁 공유 받을게요 선배님들!"라며 기쁨과 설렘을 표했다.

이혜정의 해당 게시글에는 배우 윤세아가 "몸 조리 잘하셔요~ 축하해요!"라고 댓글을 달며 이혜정의 임신 소식을 축하했다. 강승현도 "축하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관련해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희준, 이혜정 부부가 2세를 임신한 것이 맞다. 이희준 배우도 기뻐하고 있으며 드라마 촬영 외의 시간에는 아내 곁에서 함께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축복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이희준, 이혜정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한 건 결혼 3년여만의 일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4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희준과 이혜정은 2015년 8월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그로부터 약 4개월이 지난 그해 12월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열애 발표 4개월 만에 전해진 결혼 소식에 일각에서는 혼전 임신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2016년 1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된 후 결혼식을 올려 또 한 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공식석상에 다정한 모습으로 모습을 내비치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혀왔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온 두 사람에게 새 식구라는 기쁨이 찾아오자 동료 스타들은 물론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결혼 이후 두 사람에게 다시 펼쳐질 인생 2막을 응원하는 바다.

한편 이혜정은 전직 농구선수다. 이혜정은 우리은행 소속 농구선수로 활약하다 자신의 끼를 살려 모델로 전업했다. 이후 이혜정은 존 갈리아노 크리스찬 디올 수석디자이너의 무대에 서는 등 국내 뿐 아니라 해외무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희준은 '난폭한 로맨스', '넝쿨째 굴러온 당신',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푸른 바다의 전설', '미스트리스' 등에 출연한 배우다. 이희준은 영화 '약탈자들', '부당거래', '황해', '심장이 뛴다', '화차', '해무', '오빠 생각', '1987', '미쓰백', '마약왕', '미성년' 등에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행보를 보였다. 현재 이희준은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