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378239 0372019081454378239 06 0602001 6.0.10-RELEASE 37 헤럴드경제 0 related

남경읍, '사랑의 불시착' 출연 확정…손예진 아버지 役[공식]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사진=브라보 마이 라이프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배우 남경읍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합류한다.

남경읍은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의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 출연을 확정 지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를 담는다.

남경읍은 극 중 재벌 상속녀 윤세리의 아버지 윤증평 회장 역을 맡는다. 그는 재벌 3세 윤증평 회장 역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를 포함하여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 ‘미스티’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대체불가한 연기력을 보인 남경읍이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대중에 어떤 열연을 펼칠지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윤증평 역 출연을 확정 지은 남경읍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