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KT '갤노트10 5G 레드', 4일만에 유튜브 200만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강미선 기자] [제일기획 제작 스페셜 에디션…2030 여성 타깃 강다니엘 모델 기용]

머니투데이

제일기획 KT 갤럭시노트10 5G 아우라 레드 광고 스틸컷/사진=제일기획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일기획은 자사가 제작한 KT의 ‘갤럭시노트10 5G 아우라 레드’ 광고가 4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광고는 9일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스마트폰 중 KT에서만 판매하는 ‘아우라 레드’ 색상 모델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9일 유튜브, TV 등을 통해 공개됐으며 13일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을 넘어섰다.

KT는 5G 상용화 이후 유명 모델보다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모델들을 주로 활용해 왔으나, 이번 광고에서는 톱스타 강다니엘을 기용했다. 아우라 레드 색상 제품의 타깃 소비자인 20~30대 여성의 모델 호감도, 화제성 등을 분석해 모델을 선정했다.

제품의 색과 대비되는 청보리밭, 폭포 등 푸른 계열의 배경을 활용해 색상과 디자인의 강점도 부각시켰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레드 컬러가 가진 욕망과 금단의 상징성을 ‘유혹’이라는 테마로 표현해 제품의 매력을 전하고자 했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촬영진과 협업해 특수 효과 없이 독특한 색감의 완성도 높은 영상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KT는 19일 진행하는 갤럭시노트10 출시 전야제에 모델 강다니엘과 고객들이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강미선 기자 riv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