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썸에이지, 신작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민족 판타지라는 테마로 개발된 이 게임은 한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과 안정성을 점검한 게임으로 테스트 당시에 고대 신화 '치우천왕' 스토리를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해석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근거리 딜러 '광도', 원거리 공격형 '영사', 원거리 단체 공격형 '접무' 등이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고 평가를 받았다.

썸에이지 측 관계자는 "게이머들간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PvP(게이머간 대결) 콘텐츠는 물론 신화를 배경으로 한 탈 것과 날것이 등장해 보다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높은 퀄리티의 배경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이펙트는 짜릿한 손맛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베스트 공략을 게시한 5명을 선정해 귀속 원보 1천 개를 지급하며, 3백 레벨을 달성하고 카페에 인증하면 선착순 1백 명에게 귀속원보 5백 개와 석류교 2개, 대홍춘 1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22일까지 치우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15일 광복절날에는 24시간 경험치가 2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