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검은사막 모바일, 도미노 피자와 제휴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피자 전문점 도미노 피자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와 함께한 껌은사막, 네네치킨과 콜라보한 ‘너에게 란’ 세트에 이은 세 번째 이색 프로모션으로, 9월 5일까지 도미노피자 앱과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앱과 홈페이지 로그인 시 ‘검은사막 모바일’ 1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제휴기념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도미노피자 X검은사막 모바일 콜라보!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포럼 게시판에서 낱말 퀴즈를 맞추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쿠폰(3만 3천원권)을 지급한다.

심현준 펄어비스 마케팅 팀장은 “이용자들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님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