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게으름 피우거나 나태해지지 말기 (8월12일-8월18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자존심을 지켜야

종합운: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도 보이지 마시고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콧대를 세우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예요.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7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퍼플

2. 물고기자리 : 기분 전환

종합운: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예요. 꼭 해야 할 일만 하고 웬만한 일은 뒤로 미루세요. 내키지 않는 사람이나 모임도 피하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불필요한 말은 삼가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6

행운의 물건 : 복권

행운의 장소 : 주점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3. 양자리 : 생활 리듬을 유지해야

종합운: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어느 정도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더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6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핑크

4. 황소자리 : 과거는 잊고

종합운: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바깥 활동은 조금 줄이도록 하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8

행운의 물건 : 책

행운의 장소 : 바닷가,물가

행운의 색상 : 블루

5. 쌍둥이자리 : 전화위복

종합운: 당신의 노력과 땀이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예요. 포기하거나 주저앉지 말고 조금만 힘을 내세요. 이제 고지가 멀지 않았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패션 센스와 유머 감각을 키워보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예요.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4

행운의 물건 : 보조배터리

행운의 장소 : 멀티플렉스

행운의 색상 : 옐로우

6. 게자리 : 흐르는 물처럼

종합운: 흐르는 물처럼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시기예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오해를 부를만한 언행은 피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8

행운의 물건 : 손목시계

행운의 장소 : 공항

행운의 색상 : 브라운

7. 사자자리 : 귀챠니즘

종합운: 몸도 나른하고 마음도 떠있으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예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 있어요. 괜히 딴짓하지 말고, 마음을 가다듬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마음을 넓게 쓰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한 두 번의 실패에 포기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예요. 앉아서 고민만 하지 말고, 뭔가 액션을 취해 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7

행운의 물건 : 컴퓨터

행운의 장소 : 마트

행운의 색상 : 네이비

8. 처녀자리 : 정정당당

종합운: 솔직하고 정정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예요. 조금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정직하게 행동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만으로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될 거에요.

경제운: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거예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7

행운의 물건 : 보양식

행운의 장소 : 미용실

행운의 색상 : 화이트

9. 천칭자리 : 신중한 선택

종합운: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거예요. 그만큼 무슨 일이든 꼼꼼히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주변 분위기나 일시적인 감정에 휘둘리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애 초기의 감정을 살려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시기가 될 거예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6

행운의 물건 : 손수건

행운의 장소 : 전시장,박물관

행운의 색상 : 레드

10. 전갈자리 : 일정 관리

종합운: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는 게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은 조금 미루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지나친 과음은 피하세요.

경제운: 재물운은 조금씩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결 여유가 생길 거에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6

행운의 물건 : 선블럭

행운의 장소 : 서점

행운의 색상 : 베이지

11. 사수자리 : 행운이 함께

종합운: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고 있어요.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을 거에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참으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4

행운의 물건 : 선글라스

행운의 장소 : 먹자골목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12. 염소자리 : 인연을 소중히

종합운: 다른 사람을 대할 때에는 성심, 성의를 다하세요. 당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시고요.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눈높이를 조금 낮추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게 좋아요.

경제운: 이번 주는 돈을 모으려고 하기 보다는 쓰는 게 좋아요. 일종의 투자의 시기라고 보시면 될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7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수영장

행운의 색상 : 다크레드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