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포항, 11일 전북과 홈경기서 무더위 날리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포항 제공.


[OSEN=이균재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11일 밤 8시 포항스틸야드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 2019 25라운드 홈경기서 전북을 상대한다.

포항은 이날 홈경기에 ‘쿨 섬머 페스티벌’이라는 제목 아래 스틸야드를 찾아준 관중들이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축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시원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홈경기마다 ‘퐝퐝스퀘어’로 변하는 북문광장서는 얼음과 물을 활용한 시원한 게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얼음판 위에서 맨발로 가장 오래 버티는 사람을 뽑는 얼음왕 선발대회, 워터풀서 시원하게 즐기는 림보대결과 닭싸움, 2인 1조 물풍선 터트리기, 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수박씨 멀리 뱉기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됐다. 종목별 1등에게는 2019 시즌 포항스틸러스 유니폼, 2등엔 쇠돌이 피케티셔츠, 3등에겐 미니언즈 쿠션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얼음과 물을 활용한 이벤트기에 참여하고자 하는 팬은 필요에 따라 갈아입을 옷과 수건을 준비하길 권장한다. 오후 6시 15분부터 경기시작 20분 전인 7시 40분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나 날씨를 비롯한 현장 상황에 따라 예고없이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다.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관중들의 더위를 쫓아줄 음료와 제품도 ‘COOL하게 쏜다’. 구단에서는 아이스크림 500개와 칭따오맥주 1000잔을, 이마트서는 얼음생수 2000병을, 신한카드서는 부채 1500개를 준비했다. 북문광장 부스서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에는 구단 공식 마스코트 쇠돌이와 쇠순이가 관중석으로 스틸건 경품을 ‘COOL하게 쏜다’. 스틸러스 액자 10개와 칭따오 맥주 20박스, 제나벨 썬크림 5개가 선물로 준비됐다. 또한 포항 선수들은 2019시즌 포항 공식 사인볼 40개를 관중석으로 직접 차 줄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포항 G댄스팀 50명이 그라운드를 가득 채우는 ‘COOL한 썸머댄스’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선수단 워밍업 종료 후에는 지난 4일 수원과 경기서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을 달성한 최영준과 K리그1 100경기 출전을 달성한 허용준에게 기념패가 전달될 예정이다.

포항은 최영준과 허용준이 각각 출전 기록을 달성했던 수원전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90분 내내 중원서 상대를 압도하며 공격을 펼쳐 2-0으로 승리했다. 연패를 끊었을 뿐 아니라, 멀티골과 무실점을 기록하는 등 내용면에서도 준수했다. 또한 ‘포항의 막내형’ 이수빈이 1득점 1도움으로 데뷔골과 데뷔도움을 기록했고, 완델손 역시 1득점 1도움으로 공격본능을 보여줬다.

현재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전북을 상대로 포항이 승리할 경우, 타팀의 결과에 따라 단숨에 6위권 진입이 가능해진다.

김광석-전민광의 안정적인 수비와 이수빈의 공수 조율, 완델손과 일류첸코의 날카로운 창끝이 발휘된다면 스틸야드를 찾아준 포항 홈 팬들에게 승리의 기쁨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