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후오비블록체인커피하우스, 댑 라이브 연사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블록체인 멘토링 카페 후오비블록체인커피하우스는 오는 10일 개최되는 댑 라이브의 연사 라인업을 7일 공개했다.

댑 라이브는 후오비코리아와 웨이키체인이 후오비블록체인커피하우스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소규모 컨퍼런스다. 현재 대중화되고 있는 블록체인 댑의 트렌드를 짚어보고 향후 개선과제와 개선책을 논의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컨퍼런스는 △1부 댑 개발자들을 위한 기술 세미나 △2부 댑 생태계에 관련한 주제 스피치와 패널 토론 △3부에서는 해커톤 참여자 발표 및 심사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정순형 온더 대표, 박지수 수호 대표, 웨이키체인 에코시스템팀이 진행하며 2부에서는 리차드 천 웨이키체인 최고기술책임자, 후버리 위엔 후오비차이나리서치 대표, 박스마이닝 인플루언서, 강호영 그라운드 엑스 리드, 김효준 에어블록 리드, 배승익 픽션네트워크 대표, 이웅장 프로젝트위드 대표, 이동영 레디 헤드, 이종원 콘텐츠프로토콜 헤드, 임관령 후오비코리아 본부장, 장성훈 비트베리 대표, 골든 가오 웨이키체인 대표, 남두완 메이커다오 한국 리드가 발표할 예정이다.

후오비블록체인커피하우스 담당자는 “국내외 전문가와 함께 블록체인 플랫폼의 연료가 되는 댑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블록체인 서비스에 대한 방향을 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세진 D.STREET(디스트리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