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검블유' 장기용 "원래 임수정 팬, 촬영 외에도 많이 챙겨주셨다" (가요광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요광장' 장기용이 임수정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 출연한 장기용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장기용은 '검블유'에서 박모건 역으로 출연, 호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장기용은 임수정과의 연기 호흡에 대한 질문에 "임수정 선배는 제가 예전부터 팬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검블유'를 통해 임수정 선배와 호흡을 맞췄는데, 처음에는 긴장도 됐고, 잘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도 많이 됐다. 제가 현장에서 위축된 모습이 귀여워보였는지, 임수정 선배가 많이 도와주셨다. 긴장을 많이 풀어주시고 촬영 외에도 말을 많이 걸어주셨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장기용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 개봉도 앞두고 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로 오는 9월 개봉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