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후오비코리아, 운동 전문가용 블록체인 300FIT 밋업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프로젝트 상장 프로그램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 1기 프로젝트 ‘300FIT(FIT)’의 밋업을 오는 30일 개최한다.

서울 서초구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오후 7시부터 개최하는 이 행사는 300FIT 및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300FIT는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모두가 운동하는 세상을 위해 운동 전문가와 유저의 건강한 활동과 영향력을 토큰화하고 투명한 보상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이다.

운동 전문가는 자신의 노하우 및 팔로워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창작하고 각종 상품을 판매 및 홍보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자신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FIT 토큰을 통해 멤버십을 맺을 수 있다. 피트니스 관련 기업은 자신의 광고 및 판매 콘셉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고 수익을 분배할 수 있다.

박시덕 후오비코리아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된 만큼 300FIT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이번 밋업을 통해 유익한 정보 전달 및 에어드롭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