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주변의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하기 (7월29일-8월4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새로운 시작

종합운: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세요.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평소에 관심이 있던 분야를 파고드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현재 연인에게 충실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는 한 주예요. 평소보다 풍요로운 한 때라고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

행운의 물건 : 목걸이,반지

행운의 장소 : 관공서

행운의 색상 : 블루

2. 물고기자리 : 진실과 거짓

종합운: 이번 주는 진실과 거짓을 잘 가려내야 하는 시기예요. 겉모습만 보지 말고 그 내면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거예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시기가 될 거예요. 기대하지 않은 용돈이나 재물을 얻을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4

행운의 물건 : 꽃

행운의 장소 : 도서관,학원

행운의 색상 : 레드

3. 양자리 : 바람부는 대로

종합운: 작지만 신경 쓰이는 일들이 많은 한 주예요. 가만히 있는데 남들이 트집을 잡을 수도 있어요. 괜히 울컥하지 말고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과 정반대의 사람을 만나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을 거예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가득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

행운의 물건 : 카메라

행운의 장소 : 펜션,리조트

행운의 색상 : 네이비

4. 황소자리 : 터닝 포인트

종합운: 이번 주는 당신의 일상에 커다란 변화가 발생할 수 있어요. 어쩌면 인생에 있어서 터닝 포인트가 될 수도 있고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새로운 모임에 나가보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웬만한 일은 그냥 참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세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예요. 좋은 기회와 행운이 이어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1,3

행운의 물건 : 손거울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오렌지

5. 쌍둥이자리 : 당당하게

종합운: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불필요한 다툼은 피하세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2

행운의 물건 : 교통카드

행운의 장소 : 수영장,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 자주색

6. 게자리 : 시작을 잘 해야

종합운: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첫 단추를 잘 꿰는 게 좋아요. 시작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특히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는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세요.

경제운: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생각지도 않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4

행운의 물건 : 보양식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베이지

7. 사자자리 : 발상의 전환

종합운: 주변 사람들이나 작은 일상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관심과 발상의 전환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거둬서 칭찬을 들을 수도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시도가 필요한 시기예요. 수입을 늘릴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1,2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공항

행운의 색상 : 옐로우

8. 처녀자리 : 하루 하루를 소중히

종합운: 순간 순간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하루 하루 당신의 일상에 충실하세요. 엉뚱한 일에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에 잘 따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주변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가진 것도 잃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3

행운의 물건 : 미스트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그린

9. 천칭자리 : 본능적으로

종합운: 당신의 느낌이나 예상이 딱딱 맞아 떨어지는 시기예요. 다른 말로 한다면 촉이나 직감이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까요? 당신의 느낌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도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들은 지난 일이나 사람에게 얽매이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작은 행운들이 이어질 거예요. 같은 물건을 사더라도 남보다 싸게 살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4

행운의 물건 : 복권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그레이

10. 전갈자리 : 해피 엔딩

종합운: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예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너무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도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예요.

경제운: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게 좋아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1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영화관

행운의 색상 : 블랙

11. 사수자리 : 대화가 필요해

종합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예요. 친구들이나 주변 동료들과 자주 어울리도록 하세요. 주변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눈높이를 좀더 높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기분좋은 일들이 많을 거예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4

행운의 물건 : 이어폰

행운의 장소 : 미용실

행운의 색상 : 라이트레드

12. 염소자리 : 분위기 파악

종합운: 이번 주는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잘 따르는 게 좋아요. 괜히 앞에 나서거나 튀는 행동은 삼가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으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두 사람의 관계가 한 단계 발전할 거예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해 보세요.

경제운: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은 좋다고 할 수 있어요. 풍족하지는 않더라도 크게 걱정할 일도 없을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

행운의 물건 : 선글라스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카키색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