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대 백반집 솔루션 사칭 논란…‘골목식당’ 시청자들도 뿔났다 “배신감多”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이 백종원의 솔루션을 사칭한 모습이 예고돼 충격을 안긴 가운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여름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 말미 이대 백반집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대 백반집 사장은 손님으로 잠입한 제작진에게 “(솔루션을) 새로 받은 거지. 김치찌개하고 백숙하고”라고 소개했다.

매일경제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 솔루션 사칭 논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SBS


더불어 알려준 것 보다 연구해서 더 맛있어졌다며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를 본 백종원이 “팔다리 부러지는 것보다 지금 마음 아픈게 얼마나 큰지 아느냐”라며 배신 당한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로 인해 온라인상에서는 이대 백반집을 향한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편집 때문에 진위여부는 아직 모르지만 저런식으로 사칭하면 배신감 들겠다”, “백종원 이용하는 것 아니냐”, “이래서 성실한 상인들이 피해보는 거다”, “방송 후 이대 백반집 가보고 맛 바뀌어서 실망하고 안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대 백반집 솔루션 사칭 논란은 오는 3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