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X금새록, 한방중 명문고 잠복 '무슨 일?'[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과 금새록이 각각 잠복 수사에 나선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심장을 부여잡고 주저 앉은 채 충격에 휩싸인 금새록의 표정이 긴장감을 자극한다.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극본 장홍철, 연출 성용일)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오늘(24일) 3화 방송을 앞두고 진실을 찾기 위해 천명고에 위장 잠입한 변호사 기강제(윤균상 분)과 학생바보 열혈교사 하소현(금새록 분)이 자동차 뒤에서 각각 잠복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로의 존재를 아는지 모르는 지, 두 사람은 들키면 안된다는 듯 커다란 자동차 뒤에서 고개만 내밀어 주차장을 주시하고 있다.

두 사람이 주시하는 곳에는 천명고의 낙하산 행정실장 이태석(전석호 분)와 천명고 교사 조미주(서윤아 분)가 서 있는데, 이들 사이에 살벌한 기류가 형성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태석이 미주의 입을 틀어막고 위협적인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것.

이 모습을 목격한 하소현은 재빨리 자동차 뒤에 몸을 숨기고 쉴새 없이 방망이질 치는 심장을 부여잡고 있다. 충격과 공포로 물든 금새록의 표정이 상황의 심각성을 예상케 한다.

반면 기강제는 단 하나의 단서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태석과 미주의 대치를 주의 깊게 살피는 모습으로, 에이스 변호사의 수사 레이더를 가동해 관심을 모은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천명고에 잠입한 변호사의 본격적인 활약이 기대된다.

‘미스터 기간제’ 3화는 오늘(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watch@osen.co.kr

[사진] OC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