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해운대 5GX 이글루 체험해보세요" SKT, 썸머 페스티벌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SK텔레콤이 본격적인 휴가철인 맞이해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24일 SK텔레콤은 국내 대표 여름 피서지를 여러 테마로 구성해 SK텔레콤 고객만 누릴 수 있는 이색 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부산 해운대, 강원도 망상, 충남 대천, 제주 함덕 해수욕장 등 여름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5G 썸머 클러스터'에서 ‘5GX 쿨비치’를 운영한다.


해운대 ‘5GX 쿨비치’에는 17m × 17m 크기의 대형 ‘5GX 이글루 체험관’을 운영한다. 체험관을 방문한 고객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상현실(AR)/증강현실(VR) 서비스, 인공지능 음악추천 FLO 등 당사 5GX 서비스는 물론 VR눈싸움, VR눈썰매, AR 빙하낚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피서 인파가 몰리는 해운대 비치에서도 나만의 전용 개인 비치에서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SK텔레콤은 캠핑족이 많이 찾는 망상 해수욕장에는 ‘5GX 쿨비치 캠핑존’을 운영해 별도 휴식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1020세대가 자주 찾는 대천 해수욕장에는 ‘익스트림 플레이존’을 컨셉으로 시원한 워터슬라이드 놀이기구도 운영한다.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에서는 명상을 위한 힐링 공간을 선사한다. SK텔레콤은 SKT 5GX 고객뿐만 아니라 SKT 5GX 서비스를 체험하고 SNS 인증샷을 응모한 고객에게 투명 비치백, 모기퇴치 팔찌 등 휴양지 아이템과 미스트 샤워존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AR 동물원’ 서비스 런칭과 함께 8월 1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 ‘5GX 쿨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올림픽공원에서 AR 기술로 구현한 자이언트 캣, 비룡, 웰시코기, 알파카, 랫서팬더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다. ‘5GX 쿨파크’에는 5G 서비스 체험존과 여름 놀이기구도 운영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풍성한 제휴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5GX 고객은 T멤버십을 이용해 8월 5일, 15일, 2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11번가, 쥬라기월드 특별전 1인 무료 입장권을, 25일에는 세븐일레븐, 파리바게뜨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5GX 고객은 각종 할인 혜택을 통해 여름 바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8월 5일부터 19일까지(공휴일/주말 제외, 일 3000명 선착순) 전국 메가박스에서 10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고, 8월 20일부터 31일까지는 용인 캐리비안베이, 홍천 대명 오션월드, 김해 롯데 워터파크 등 5대 워터파크 이용권 1+1 혜택이 제공된다. 몬스터VR(롯데 스타시티점/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과 롯데월드 VR스페이스 등 5G VR테마파크 50% 할인 혜택(동반 1인 포함)도 9월까지 계속된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5GX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SK텔레콤 5GX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여름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썸머 클러스터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5G클러스터를 집중 조성해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