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사람이 좋다’ 이세창♥정하나 “신혼인데 10년 산 부부 느낌” [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사람이 좋다’ 이세창, 정하나 부부가 신혼 같지 않은 편안함에 가끔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이세창, 정하나 부부가 출연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2017년 10월 결혼한 두 사람은 2년 차 신혼으로 깨소금내 폴폴 나는 부부애를 뽐냈다.

매일경제

‘사람이 좋다’ 이세창♥정하나가 서로 잘 맞아서 오래 산 부부 같은 느낌이라고 고백했다. 사진=‘사람이 좋다’ 방송캡처


요리를 준비하던 이세창은 정하나를 바라보며 “신혼인데 우린 왜 신혼 같지 않지?”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에 정하나는 “10년 같이 산 부부 느낌이다”라면서 “워낙 서로 잘 맞기 때문에 맞춰야하는 노력을 안해도 편하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이세창은 “때로는 너무 신혼 같지 않아서 가끔 걱정이 될 정도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세창은 “그냥 예쁘게 살려고 노력한다. 아내가 나이에 비해 워낙 철이 들었다”라고 칭찬했다. 정하나는 “그냥 애늙은이다”라며 미소를 지었고 이를 들은 이세창이 “자기는 애늙은이 나는 늙은 아기”라며 너털웃음을 터트렸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