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941236 0372019072353941236 06 0602001 6.0.18-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63885620000 1563885623000 related

'비디오스타' 미친자들 특집, 뮤지컬에 미친 5人 에피소드 방출(종합)

글자크기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캡쳐


뮤지컬 배우 이현우, 박준면, 한지상, 김지우, 민우혁이 출현해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3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친자들 특집으로 이현우, 박준면, 한지상, 김지우, 민우혁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소현은 "열일하다가 몸살이 난 박나래에게 휴가를 주고 대신 황보라가 나왔다"라고 설명했다. 김숙은 "하는짓이 나래보다 심하네 다라 괜찮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산다라는 "저랑 캐릭터가 겹치는것도 같고 미친자 인정한다"라며 황보라를 반겼다.

이어 '도레도레 미친자들 특집'으로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이현우, 박준면, 한지상, 김지우, 민우혁이 출연했다.

박소현의 "어떤것에 미쳐있는지?"라는 질문에 이현우가 가만히 앉아서 멍때리는 영상을 보여줬다. 이현우는 "멍 때리는 ㅣ유는 생각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려는거다 혼자만의 잡생각들을 비우는 시간이 필요해서 그렇다"며 "멍인들은 아시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멍을 때리면 특별하지 않잖아요"라며 "제가 보기엔 박소현씨가 멍인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박준면이 앨범을 발매했었다고 했다. 박준면은 "2014년에 강산에씨가 작곡을 제안했다. 돈도 털고 빚도 조금 내서 만들었다. 사람들이 앨범이 있는지 잘 모른다"며 자신의 1집 앨범을 사람들에게 나눠줬다.

김숙이 박준면이 앨범 덕분에 결혼을 했다고 햇다. 박준면은 "앨범을 내고 신문사에서 첫 인터뷰를했는데 그 기자님이 제 남편이다 배우인줄 모르고 신인 가수인줄 알고 인터뷰를 하고 술자리를 가졌는데 얘기가 굉장히 잘통했다. 세번째 만남에 남편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 저는 그때 남자친구가 있었다. 근데 그 사람은 결혼생각이 없었다"라고 말하자 MC들이 드라마 같다고 감탄했다.

이어 김지우가 "가내수공업 하는게 과하다"라며 뮤지컬 공연 분장도 직접 한다고 했다. 김지우는 "분장팀한테 허락을 받아야 한다. 분장의 바이블을 받아 직접 했다. 저는 하나부터 열까지 제가 해야 한다 스스로를 힘들게 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김지우가 만든 케이크들을 보여줬다. 김지우는 "저런거 하고 나면 손 마디마디가 아프다 저희 엄마는 저한테 변태같다고 한다. 너무 힘든데 하고나면 너무 뿌듯하다"고 했다.

또 민우혁은 쉬는날이 없다며 뮤지컬 3개와 드라마를 하느라 쉴틈이 없다고 했다. 그리고 민우혁이 뮤지컬 홍보를 위해 준비해온게 있다며 "트롯트를 너무 좋아한다"며 뮤지컬 '벤허'의 운명을 트롯트 버전을 보여줬다.

한지상이 "저는 사실 취미도 거의 없어요"라며 미쳐있는것이 없다고 했다. 하지만 공개된 한지상의 영상에 김숙은 "본인한테 빠져있네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한지상은 자기애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소현이 "다섯분이 공감미친코드가 있다. 일과 뮤지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현우와 박준면이 뮤지컬 '맘마미아'의 한 장면을 보여줬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