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장범준X마마무X김나영…'검블유' 종영 아쉬움 달래줄 OST 합본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종영을 앞두고 가창곡과 스코어를 포함한 최종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공개한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 측은 오는 26일 정오 OST 음원 합본을 발매하고, 최종 OST 합본 음반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종 OST 합본 음반에는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주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만의 세련된 영상미와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가창곡 전곡 및 엄선된 스코어를 포함한 총 25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파워 출근송으로 화제를 모은 마마무의 ‘WOW’는 물론이고 장범준의 목소리로 전하는 위로와 따스함이 돋보이는 ‘손 닿으면’, 극 중 박모건(장기용 분)의 게임 테마인 ‘천 년의 사랑’을 샘플링한 곡이자 브로맨스 이찬동이 가창한 신곡 ‘Tonight’ 등이 포함된다. 또 김나영, 샘김 등 개성과 실력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만의 매력 넘치는 OST가 완성됐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OST 음반에는 온라인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일레인의 ‘Search’ 오리지널 버전과 장범준의 ‘손 닿으면’의 어쿠스틱 버전도 담긴다. 또한 극 중 송가경(전혜진 분)이 버스 정류장에 앉아있던 장면에 흘러나와 화제를 모은 Easy FM의 ‘차라리’도 수록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애틋한 러브라인과 배타미(임수정), 차현(이다희), 송가경(전혜진)의 치명적인 워맨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 스토리와 분위기를 극대화시켜준 명품 OST 합본 음반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드라마 명장면과 함께 주연 배우 싸인이 담긴 포토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포토북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낸 명대사를 포함해 총 64페이지 분량으로 알차게 채워져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25일 목요일 방송되는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최종 OST 합본 음원은 온라인을 통해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인 오프라인 음반도 26일에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N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