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띠별 운세] 유연하게 행동하기 (7월22일-7월28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쥐띠

자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60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만사형통,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리는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84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지나친 고집이나 주장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관운과 시험운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업신여기지 마세요.

2. 소띠

길운이 함께 하니, 만사가 순조로운 한 주입니다.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으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61년생 - 소문이나 구설을 부를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돈이나 재물보다 명예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냉정한 판단과 현실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흔들리지 마세요.

85년생 - 목표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97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3. 호랑이띠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일한 태도나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62년생 -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기 마련이에요.

74년생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86년생 - 작은 일에 흥분하거나 감정을 드러내지 마세요.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4. 토끼띠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63년생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세요.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넘어가지 마세요.

87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새로운 사람이나 낯선 이성은 멀리 하세요.

5. 용띠

욕심부리지 말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분에 넘치는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64년생 -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도 잘 챙기세요. 오랜 친구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76년생 - 튀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88년생 -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본분에 충실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00년생 - 자신의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6. 뱀띠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일보다는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과로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진실과 거짓을 잘 가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01년생 - 지나치게 다른 사람을 믿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친구따라 강남 갔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7. 말띠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운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노력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66년생 -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새겨듣도록 하세요.

90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조금만 참으세요. 어려움이 물러가고, 더 큰 즐거움이 찾아올 거에요.

8. 양띠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거나 소원이 이뤄질 수도 있어요.

55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남보다 자기 자신을 먼저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주변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79년생 - 서두르지 말고 매사에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소비나 지출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 하지 마세요.

9. 원숭이띠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을 쏟도록 하세요.

56년생 - 아랫사람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주위에 자신의 배포와 아량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경쟁자와의 내기나 싸움에서도 승리할 수 있어요.

80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과감하고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공부든 사랑이든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세요.

10. 닭띠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꺼진 불이라도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세요.

57년생 -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신중히 결정하세요. 특히 매매나 계약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미 지난 일들은 빨리 잊도록 하세요.

81년생 -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매사에 수지타산을 잘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 동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11. 개띠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먼저 움직여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58년생 - 남에게 얕잡아 보이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당하고 자신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82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적당한 절제와 참을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과유불급,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12. 돼지띠

작은 것은 버리고,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계획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세요.

71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괜히 호의를 베풀었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83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95년생 -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싸움을 벌이지 마세요.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