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두식 '깡패들' 8월 개봉확정…강렬 메인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깡패들'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새로운 느와르 액션을 예고하는 강렬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독보적인 마스크로 매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연기파 배우 박두식과 오랜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배우 임이지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깡패들'은 피도 눈물도 없는 무산의 깡패 ‘용개’가 한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그녀를 지키기 위해 배신과 복수의 중심으로 뛰어드는 내용을 담은 하드보일드 느와르 액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시작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잡아 끈다. 커다란 해머를 쥔 채 서늘한 표정으로 다가오는 ‘용개’의 모습은 긴장감을 유발한다. 이후 무산에서는 양아치 짓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일대를 누비고 다니는 ‘용개’의 모습을 통해 피도 눈물도 없이 밑바닥부터 자신만을 위해 살아왔음을 암시한다. 그런 그에게 갑자기 다가온 ‘수연’의 등장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그녀를 지키기 위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을 것을 예고하며 짜릿하고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그를 둘러싼 배신과 복수의 처절한 세계에서 닥쳐올 위험 속, 과연 그가 살아남기 위해 어떤 방법을 택할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전에 없던 짜릿하고 강렬한 액션으로 여름 무더위를 날릴 하드보일드 느와르 액션 '깡패들'은 오는 8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