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867691 0202019071953867691 06 0602001 6.0.18-RELEASE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true false 1563545268000 1563545289000 related

[종합]`마리텔V2` 김수미X정형돈X김구라XAB6IX, 납량특집 후반전 `활약`

글자크기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마리텔V2' 납량 특집 후반전이 종료됐다.

19일 방송된 MBC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에서는 김수미, 정형돈, AB6IX, 김구라의 방송이 공개됐다.

이날 김수미, 장동민 방송에서는 영화 퀴즈가 주어졌다. 제시된 영화 속 대사를 맞히면 상품을 타는 퀴즈였다. 김수미는 상품으로 도마가 나오자 "나 이거 필요해"라면서 열정적으로 퀴즈에 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최면' 코너가 진행됐다. 장동민은 김수미의 전생을 알아보는 최면을 앞두고 "다음 생에도 지금 남편과 결혼하실 거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이생도 살기 싫어"라고 단호하게 답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후 김수미의 최면 장면이 공개됐다. 김수미는 최면 속에서 일찍 돌아가신 엄마를 만나고 "엄마 나 보고싶지 않아? 엄마 가지 마. 이리와"라며 오열해 스튜디오를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수미가 전생으로 빠져들었다. 김수미는 전생이 알프스에 있으며 이름이 테니시아였고, 큰 집과 많은 하인이 있다고 말했다. 이를 보던 시청자들은 "최면 다 깼네"라고 평가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정형돈, 우기, 장성규 방송에서는 후반전 최강자들과의 대결이 그려졌다. 장성규는 "후반전은 저희가 저 세상 텐션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면서 활력을 더했다.

첫 번째 최강자와의 대결 종목은 '수박 빨리 먹기'로, 수박 세 조각을 빨리 먹고 얼굴에 씨 5개를 먼저 붙이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이었다.

이에 정형돈은 "제가 수박을 못 먹는다. 먹으면 토한다"면서 난색을 표했다. 결국 우기와 장성규가 최강자와 대결하기로 했다. 우기는 수박을 빨리 먹을 수 있냐는 질문에 "저 입이 커서 잘할 것 같다"고 자신있게 나섰다.

그러자 최강자는 "우기 누나 안 될 것 같은데. 얼굴이 작아서"라고 말해 야유를 자아냈다. 우기는 "스웩"을 외치며 흡족함을 표했다.

이어 대결이 시작됐다. 우기는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수박을 흡입한 반면, 장성규와 최강자는 바지가 흥건하게 젖을 정도로 수박을 흘렸다. 또 최강자는 수박을 먹다 트름까지 했다.

이에 정형돈은 "우리 방송 들어오는 애들은 왜 다 편하게 방송해"라며 탄식했고, 우기는 "저도 참고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 가운데 장성규가 우기에 "씨 발라놔"라고 요청하자, 정형돈이 "톤!"이라며 자체 심의규정에 나서 웃음을 더했다.

이후 장성규가 먼저 씨 다섯개를 얼굴에 붙이고 최강자에게 승리했다. 장성규는 "저 바지 벗고 할게요. 너무 젖었어"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벌칙으로 무덤 안에 들어간 최강자를 못 나오게 막아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두 번째 최강자와의 대결 종목은 '얼음 공기'였다. 정형돈은 손이 어는 고통을 견디고 최강자에 승리한 후 "이게 뭐야"라고 외쳤다. 그러면서 "나 이 방송에서 제일 많이 하는 말이 '이게 뭐야'야"라며 웃어 공감을 안겼다.

세 번째 최강자와의 대결은 '흰자위 눈싸움'이었다. 정형돈은 세 번째 대결 종목 역시 이기고 다시 한 번 "이게 뭐야"라며 탄식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 번째 최강자는 '머리 땋기' 종목을 들고 나왔고, 다섯 번째 최강자는 '맨 손 격파'를 대결 종목으로 들고 나왔다.

이어 AB6IX의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했던 '좀비 댄스'에 이어 '좀비 연기'를 준비했다. AB6IX는 좀비 연기를 가르쳐줄 연기 선생님으로 배우 이미도를 초대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도는 좀비 연기를 보여달라는 말에 "혼자 연습했던 걸 보여드리겠다"면서 흔쾌히 나서는가 하면, 이대휘가 즉석에서 짠 '상암행' 각본에 출중한 좀비 연기를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이대휘는 "좀비 연기를 한다고 해서 분장이 필요한 게 아니네요"라며 이미도의 연기를 극찬해 공감을 안겼다.

이후 AB6IX 멤버들의 '좀비 101' 코너가 공개됐다. 이미도와 전영이 심사위원으로 나선 가운데, 멤버들이 차례로 나와 개인기와 좀비 연기를 펼쳤다. 심사위원들은 전문가답게 냉정한 시선으로 멤버들의 연기를 평가했다.

특히 이미도는 전웅의 좀비 연기에 "가수해야 되겠어"라며 돌려 까는 평가로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전웅은 C등급을 받았다.

반면 우등생이었던 임영민은 개인기부터 특별했다. 그는 "개인기로 '나야 나'를 준비했다"면서 좀비판 '나야 나'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전영은 "이걸로 좀비 연기 다 봤는데요?"라며 감탄했다.

이어 임영민은 리얼한 좀비 연기로 좌중을 감탄케 했다. 이미도는 "카메라에 안 보이는 방향일 때도 집중해서 연기를 하더라"며 만족하면서 임영민에 B등급을 안겼다.

끝으로 이대휘의 연기가 공개됐다. 이대휘는 얼굴을 포기한 연기와 짧고 굵은 좀비 변신으로 좌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도는 "에너지가 점점 상승하는 부분이 좋았다"고 감탄하면서 이대휘에 A등급을 안겼다. 열등생의 반전 활약이었다.

한편 김구라, 장영란 방송에서는 특수한 애완동물 코너가 공개됐다. 출연자는 사람 얼굴만 한 대왕개구리와 알록달록한 도마뱀들, 대왕거북이와 대왕뱀까지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