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차이나POP]안젤라베이비, 이혼설+의미심장 글 이후‥♥황효명과 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안젤라베이비 황효명/사진=황효명 웨이보


안젤라베이비가 황효명과의 이혼설 및 의미심장한 글을 SNS에 업데이트 해 걱정을 산 가운데 황효명과의 달달 데이트가 포착됐다.

19일 시나연예에 따르면 안젤라베이비는 상하이에서 일을 마치고 작은 식사 모임을 가졌다. 식사 후에는 파란 차를 올라탔고 황효명이 기다리고 있는 고급 아파트로 향했다고. 차에서 내린 안젤라 베이비는 황효명이 건넨 열쇠를 받아 직접 문을 열고 들어갔다. 그러면서 시나연예는 여전히 달달한 부부관계가 맞다고 덧붙이기도.

앞서 안젤라베이비는 지난 2일 남편 황효명과 이혼설에 휩싸였던 바 있다. 갑작스러운 이혼설에 안젤라 베이비의 소속사 측은 "절대 거짓이다"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특히 황효명은 네티즌들의 "당신과 안젤라 베이비를 좋아해요"라는 댓글에 직접 "고맙습니다♥저도 안젤라 베이비를 좋아해요"라고 대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지난 16일 안젤라 베이비는 SNS를 통해 "요즘 나와 세상에 약간 시차가 있는 것 같지만 전부 잘될거다. 생각하지 말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나 이 글은 곧장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 파장이 커지자 안젤라 베이이는 이튿날인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금 웨이보 무슨 일이냐. 팬이 요즘 왜 웨이보 안 올리냐 해서 대화를 나눈 것 뿐 다른 사람들과는 상관없다"고 해명했다.

한편 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는 12살 차 부부로 지난 2015년 억 소리나는 초호화 결혼식을 열어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으며 2017년 홍콩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