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846183 1112019071953846183 06 0602001 6.0.10-RELEASE 111 서울경제 0 popular

'나 혼자 산다' 화사, 운전 중 영혼 가출한 왕초보.."저 면허 땄어요"

글자크기
화사가 일생일대 첫 번째 장거리 드라이브를 시도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1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화사가 절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예측불허 왕초보의 첫 장거리 드라이브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이날 화사는 새로 산 차를 끌고 절친과 함께 가평으로 장거리 드라이브를 떠난다. 앞서 ‘불합격입니다’가 울려 퍼지던 운전면허시험의 악몽을 교훈 삼아 심기일전으로 운전을 도전한다고 해 베스트 드라이버로서의 면모를 뽐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초보운전자 화사는 교통이 매우 혼잡한 서울을 빠져나가며 네비게이션이 주는 폭풍 과제를 성실히 수행하던 도중 예상치 못한 위기와 마주친다고. 처음 하는 장거리 운전에 초 집중하는 그녀의 모습은 영혼이 가출한 듯 보여 이에 옆 좌석에 앉은 절친이 안절부절못하며 겨터파크를 강제 개방한다고 해 초대박 웃음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운전 경력이 있는 절친은 조교처럼 노련한 가르침으로 화사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 족집게 훈련을 받은 화사는 긴장감을 없애고 청출어람 하게 될 것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왕초보 화사의 스펙타클 베스트 드라이버 도전기는 오늘(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