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에일리, 'butterFLY'로 월드차트 상위권 기록..빌보드도 주목하는 글로벌 행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은애 기자] 가수 에일리가 앨범 명처럼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 속 훨훨 날고 있다.

에일리는 두 번째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를 발매, 듣기만 해도 흥겨운 타이틀곡 ‘Room Shaker’(룸 셰이커)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에일리는 ‘butterFLY’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진입은 물론,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을 상위권에 올리며 여전한 ‘음원강자’ 면모를 보여 왔다.

인기에 힘입어 빌보드 월드차트 상위권에도 당당히 ‘butterFLY’를 올리며 에일리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까지 증명하고 있다.

‘Room Shaker’를 통해 명불허전 가창력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 등으로 신선한 변신에 성공한 에일리는 공식 SNS 채널 등으로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음악적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에일리의 모습을 담고자 ‘FLY’는 대문자로 표기했다. 앞으로도 무언가에 도전하는, 열심히 하는 에일리가 될 테니까 응원해 달라”는 말처럼 점점 더 다양해질 에일리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