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최고의 한방' 장동민, 욕설논란 사과…김수미 "못난 어미 때문" [엑's 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장동민이 최근 불거진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김수미는 농담 섞인 말로 함께 사과의 뜻을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풀었다.

16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2가 그랜드앰버서더 서울풀만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MBN 새 예능프로그램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 제작발표회 겸 MBN 하반기 신규 프로그램 라인업 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과 박태호 본부장, 서혜승 CP가 참석했다.

장동민은 최근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 XtvN 새 예능프로그램 '씬의 퀴즈' 제작발표회에서 동석한 유병재, PD에게 'XX야'라는 농담 섞인 욕을 했기 때문. 이날 현장은 장동민의 욕설 논란 후 첫 공식석상으로, 이와 관련한 질문이 나왔다.

이에 장동민은 "프로그램 내에서의 성격과 차이가 있는 것 같다"며 "오늘 같은 자리는 가족의 막내이고 그러다 보면 막내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게 된다. 다른 역할이 있을 때는 다른 역할에 충실하게 임하고 있다"고 돌려 말했다.

이를 가만히 듣던 김수미는 "말 돌리지 마라. 정말로 욕을 했는지, 몇 년 쉬었다 나올 건지, 사과를 하든지"라고 일침을 날려 폭소를 안겼다.

이후 장동민은 다시 마이크를 잡고 "사실, 다른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PD에게 '이 XX야'라고 했다. 워낙 친한 PD이지만 공식석상에서 한 건 그렇다"며 당시 상황을 제대로 짚었다.

그러면서 "PD님이 먼저 농담을 했다. 전체 출연진을 없애고 여성 출연진으로 바꾸겠다고 해서, 저도 농담을 한 거다. 그게 공식석상,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불편하셨던 분들이 계셨다.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를 들은 김수미는 "엄마가 욕쟁이라 그렇다"며 "다 못난 어미 때문이다. 죽여주십시오"라는 말을 덧붙여 장동민의 사과 현장 분위기를 다시 한번 환기시켰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모자지간으로 뭉친 센 엄마 김수미와 철부지 아들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1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