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끼줍쇼' 김종민-신지, '철의 도시' 포항시 지곡동서 한 끼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7월 17일(수) 밤 11시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종민과 신지가 한 끼의 벽을 넘을 수 있을까.

1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올해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과 신지가 밥동무로 뭉쳐 포항시 지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밥동무로 나선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과 신지는 포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영일대해수욕장에서 히트곡을 부르며 깜짝 행사를 선보였다.

이전에 '한끼줍쇼'에 출연 한 적 있는 김종민과 달리 신지는 평소 '한끼줍쇼'를 열심히 시청한다며 애시청자임을 밝혔다. 강호동은 신지를 '원조 규라인'이라 칭하며, 예전부터 이경규가 신지를 많이 챙겼다고 전했다. 이경규는 "아는 여자연예인 이름 두 명 있는데, 그 중에 한명"이라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김종민과 신지는 지곡동의 스틸하우스 단지로 이동해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처음으로 벨 앞에 선 신지는 긴장감과 설렘을 안고 벨을 눌렀다. 20년차 가수로 활약한 만큼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될 듯 말 듯 아쉬운 실패가 이어졌다. 이에 신지는 "방송 볼 때마다 생각보다 잘 열어주시는구나 생각했는데"라며, 쉽게 열리지 않는 한 끼의 벽 앞에 절망했다는 후문이다.

2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의 한 끼 도전은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포항시 지곡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