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세연, 미스코리아 당선 소감 전해..김창환 논란 언급 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뒤늦은 당선 소감을 전했다.

지난 13일 김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코리아 당선 소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세연은 “합숙하는 한 달 동안 너무 행복했고 절대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이 됐다. 당선된 지 이제 이틀이 지났는데도 실감나지 않는다”며 “최선을 다해서 이 자리까지 오게 되고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매일경제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뒤늦은 당선 소감을 전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어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더 겸손하고 멋진 사람으로 성장해나가겠다. 정말 이제 시작인 것 같다”며 “역사상 해외에서 미스코리아 진이 처음이다. 불가능한 일도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면 가능하다는 것을 알린 것 같다. 더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다음은 김세연 미스코리아 진 당선 소감 전문

합숙하는 한달동안 너무 행복했고 절대 잊을수없는 좋은 추억이됐습니다. 당선된지 이제 이틀이 지났는데도 실감나지 않습니다. 미국에서와서 한국말이 서툰 저를 잘 챙겨주고 받아준 48명의 언니 동생 친구들과 스탭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싶습니다.

사실 미스코리아 USA로 시작해서 2019 미스코리아진으로 당선될줄은 상상도 못했던 일인것같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이 자리까지 오게되고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었던것같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더 겸손하고 더 멋진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예쁘게 지켜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회가 끝나고 축하연락이 많이 왔는데 다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벌써 48명의 언니 동생 친구들과 스탭분들 너무 보고싶고 옆에 없어서 허전하네요.. 근데 정말 이제 시작인것같습니다.

63기 2019년 미스코리아 진. 역사상 해외에서 미스코리아 진이 처음인데요. 조금이라도 불가능한일을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하면 가능하다는거를 알리고 보여줄수있다는것이 가장 행복한것같습니다. 앞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저 또한 미스코리아로서 지금보다 더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수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분들께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