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넥슨의 신작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소개 영상 깜짝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캐릭터 소개 영상을 금일(15일) 깜짝 공개했다.

캐릭터 소개 영상은 지난 넥슨 스페셜 데이 이후 여러 채널을 통해 유저들이 출시 전부터 손꼽아 기다리던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이용자는 주요 캐릭터들의 스토리와 스킬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메인 캐릭터 ‘힐데’의 소개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힐데’는 ‘펜릴소대’의 소대장을 맡은 캐릭터로 쌍검을 사용하며, 게임 스토리 중 숱한 전투 경험을 치른 베테랑으로 등장한다.

‘힐데’를 시작으로 ‘유미나’, ‘주시윤’ 등 주요 캐릭터들의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어반 판타지 RPG로, 컨셉에 따라 외형과 복식이 다른 100여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