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세젤예' 홍종현, 김소연 정체 알기까지 '1보 앞'..해맑음 언제가지 갈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홍종현이 모든 사실을 알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홍종현이 이번 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최명길에게 친딸이 있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과 고민에 빠졌다. 아직 홍종현은 김소연이 그 친딸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터. 때문에 늘 해맑고 밝은 모습만 보여주던 홍종현이 이 사실을 알고 버텨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가 이번 주 방송에서 보여준 다채로운 감정 변화가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전달하기도.

한태주(홍종현 분)는 재벌 2세답지 않게 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로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드라마가 전개될수록 그런 태주에게도 피치 못할 사정과 사연이 있다는 것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연민을 자극했다. 우여곡절 끝에 강미리(김소연 분)과 결혼을 하게 된 후 행복한 신혼을 보내던 것도 잠시, 삼촌 전인호가 사고 친 걸 수습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

이 과정에서 또 한 번 한종수(동방우 분)와 마찰이 생긴 태주는 이도 저도 못하는 곤란한 상황에 처했다. 하지만 곁에 미리가 있기에 이런 문제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다. 달달한 신혼임에도 불구하고 늘 곁에 있어주지 못하는 게 마음에 걸렸던 태주는 잠깐이라도 붙어 있을 때면 “역시 내 편이 있으니까 좋다! 결혼하니까 좋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비로소 진짜 ‘한태주’의 모습이 드러난 것.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태주는 전인호에게서 전인숙(최명길 분)에 대한 비밀을 들었다. 바로 인숙에게 친딸이 있다는 것. 친딸의 이름이 ‘승연’이라는 사실까지 알게 된 태주는 더욱 궁금증에 휩싸여 관련 기사들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아무것도 찾지 못하자 곧바로 인숙을 찾아가 “그 따님 대신 제가 어머니의 보살핌을 받은 거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알고 싶고, 만일 삼촌들처럼 힘들게 지내고 있다면 조금이라도 돕고 싶어요”라며 친딸의 행방을 물어 인숙을 당황케 했다. 과연 다음 주 방송에서 태주가 인숙의 친딸이 미리라는 정체를 알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렇듯 홍종현은 연하 남편의 설레는 매력과 드라마의 빠른 전개를 이끄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처음 친딸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 후의 충격, 사실에 대한 궁금증, 놓칠 수 없는 아내를 향한 사랑, 최명길의 친딸을 향한 연민 등 다채로운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는 것. 캐릭터가 느끼는 여러 감정들을 브라운관 너머까지 전달하고 있는 홍종현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는 바이다.

한편, 홍종현이 김소연과 최명길의 관계에 대해 알기까지 얼마 남지 않아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