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KT, 5G 웹시트콤 '오지는 녀석들' 제작 발표…12일 첫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KT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5G 웹시트콤 '오지는 녀석들'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오지는 녀석들'은 초능력을 가진 대학생들로 구성된 마술 동아리 '어메이징'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일상을 B급 코드로 풀어낸 청춘 판타지 웹 시트콤으로, 12일 첫 편 공개를 시작으로 5주간 매주 금·토 오후 9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뮤지션 Live, 리얼 360, e스포츠 라이브, 나를(narle) 등 다양한 KT 5G 서비스들로 인한 에피소드들도 재미있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랩퍼 장문복, 유튜버 변승주, 배우 소주연, 김관수, 이민호, 김예지, 아이돌 그룹 소나무의 뉴썬 등 다양한 분야의 라이징 스타들이 출연하는 한편, '힙통령'으로 관심을 모았던 래퍼 장문복과 구독자 200만명의 인기 유튜버 변승주의 연기 데뷔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승주는 매회 다른 역할로 출연하며 각 에피소드에서 씬스틸러 역할을 할 예정이며,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소주연과 김관수는 각각 염력 초능력을 가진 대학생, 무능력자 복학생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CJ ENM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제작 전문 브랜드인 'tvN D 스토리'가 제작을 맡았으며, KT의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비롯해 올레 tv 모바일, CJ ENM 'tvN D 스토리'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GiGA사업본부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KT는 올해 5G 웹예능 '무작정 현장 취재: 5G 특종 탐사', '오지는 야구단', 기가지니 웹 시트콤 '느껴, 지니 시즌 2' 등 다양한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콘텐츠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일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 상무는 "앞으로도 젊은 층들과 재미와 공감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