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김민경, 5년 열애설 종지부…“이뤄질 수 없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민경 열애설 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캡처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과 유민상이 5년 동안의 열애설에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 5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삼시 몇 끼-중국요리 편’을 맞아 12시간 동안 한 집에서 지내며 먹어본 적 없는 20가지의 중국요리 먹방을 펼쳤다.

이날 문세윤은 사전 인터뷰에서 쉬는 시간을 이용해 타로 상담을 받을 것을 제안했고, 제작진은 이를 흔쾌히 허락하며 타로마스터를 섭외했다.

이에 김민경은 연애운을 물었고 타로마스터는 “주변을 맴도는 의미 없는 오래된 인연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자 옆에 있던 김쥰현, 문세윤이 “유민상 아니냐”며 분위기를 몰고 갔고 유민상은 “이참에 김민경과 관계를 확실히 정리하겠다”며 둘 사이의 궁합을 봤다.

잠시 후 유민상과 김민경은 각각 세 장의 카드를 뽑았고, 이중 유민상은 ‘데스 카드’를 선택해 웃음을 안겼다. 타로마스터가 전한 이 둘의 궁합은 “자아를 부숴야만 이뤄질 수 있는 운명”이라는 것.

결국 ‘전혀 이루어질 수 없다’ 결론으로 유민상과 김민경은 5년 열애 스캔들의 종지부를 찍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