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최예슬♥지오 결혼 발표 "양가 흔쾌히 허락, 9월 스몰웨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가영 기자]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채널 통해 결혼 소식 전해]

머니투데이

/사진='오예커플스토리'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최예슬(25)과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32)가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예슬과 지오는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저희가 700일 넘게 만났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며 "그동안 결혼하라고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예슬과 지오는 9월 말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스몰웨딩을 올릴 계획이다. 지오는 "여러 가지 고민이 많았는데 양가 부모님이 저희 이해해주고 흔쾌히 승낙해주셨다"며 "식장은 이미 예약했다. 정확한 결혼식 날짜는 추후에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결혼 준비하는 모습을 영상에 남기겠다"면서 "결혼 후 채널명을 '오예커플스토리'에서 '오예부부스토리'로 바꿀지도 고민 중이다"라고 했다.

결혼 발표 영상을 공개한 후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을 보고 많은 분께서 축하해주셨다. 앞으로도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최예슬과 지오는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17일 동거를 선언하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가영 기자 park080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