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우창범 "정준영 단톡방 관계 NO"vsBJ열매 "성관계 영상 유포"..후폭풍 예고[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인기 BJ 열매가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과 폭로전을 시작한 가운데, ‘정준영 단톡방’이 언급돼 후폭풍이 예상된다. BJ 열매가 또 다른 폭로를 예고한 만큼 진실공방전이 팽팽하게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BJ 열매는 지난 2일 아프리카TV에 ‘내일 밤 10시에 방송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하며, 우창범에 대한 폭로를 예고했다.

BJ 열매는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마디면 또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하지만 계속된 거짓 말뿐이었고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저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정리 중이에요”라고 밝혔다.

이어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의 증거들을 심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최대한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에요”라며, “루머도 욕설도 많지만 모든 걸 공개한 후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니 욕먹어야 할 것들은 욕먹을 거예요 그러니 지금 보이는 걸로만 추측상으로 욕하는 거는 자제 부탁드려요”라고 당부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BJ 열매는 “하지만 이번 방송 이후에 허위사실로 악플을 다시는 분들은 법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잘못한 것에 대해선 사과를 할 것이며 루머에 의해 저에 대해 오해로 인한 욕은 해명 후에 판단하시고 하던가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BJ 열매는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루 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고 그래서 정리하며 이제야 확실한 공지를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폭로전은 앞서 우창범인 연인인 BJ 서윤과 방송 중 BJ 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다름 BJ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는 뉘앙스의 말을 하며 시작됐다. 이에 BJ 열매는 우창범과 나눈 모바일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반박했고, 우창범이 성관계 영상을 메신저 ‘정준영 단체 대화방’에 유포했다고 주장해 파장이 커졌다.

BJ 열매의 폭로에 우창범은 “바람을 피운 것도, 매달린 것도, 집착과 협박을 한 것도 그분이다. 그것에 대한 증거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바람 피우신 거 인정하셨고, 헤어진 뒤로도 몇개월씩이나 발신번호 제한으로 문자와 전화로 집착을 했다. 계속되는 그분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너무 지치고 힘들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우창범은 “모 연예인을 거론하며 제가 그분과의 관계 영상을 공유했다고 말씀하시는데 절대 아니라는 점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저도 이미 소환조사를 받거나 이미 기사가 다 나고 마녀사냥을 당하고도 남았을 텐데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던 이유를 생각해 달라. 제가 유명하진 않았지만 당시 연예인이라면 누구라도 잡아내려고 했기 때문에 어떻게든 저를 잡아냈을 것”이라며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게 찍은 영상이고 그 누구와도 공유하지 않았고, 공유한 적도, 어느 누군가에게 보낸 적도, 어디에 올린 적도 없다”라고 반박했다.

우창범은 “버닝썬 단톡방? 저는 그 기사를 보기 전까지 존체 자체도 몰랐고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적도 없다”고 반박했다. 또한 “정말 너무 억울하다.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고 정확한 자료와 증거로 말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BJ 열매와 우창범의 폭로전은 이날 BJ 열매가 또 다른 폭로 방송을 예고하면서 더욱 불 붙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사회적으로도 큰 이슈가 됐던 ‘정준영 단톡방’이 언급돼 파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 이미 두 사람의 사생활 이슈에 대한 폭로전이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정준영 단톡방’ 이슈가 더해지면서 후폭풍도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BJ 열매가 예고한 폭로 방송에서 우창범에 대해 어떤 언급을 할지 이목이 쏠린다. /seon@osen.co.kr

[사진]우창범, BJ 열매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