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단 하나의 사랑' 간절 김명수vs냉소 이동건, 상반된 표정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와 이동건의 만남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는 신이 아닌 인간과의 사랑을 선택한 천사가 등장한다. 그 중 하나인 지강우(이동건 분)는 그 대가로 지옥과도 같은 고통 속에서 15년을 살고 있다. 또 다른 천사 단(김명수)은 소멸될 운명을 각오한 채 이연서(신혜선 분)와의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에서 단은 지강우가 천사였다는 것을 알게 됐다. 천사가 인간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은 단에게 꿈을 안겨줬다. 이로 인해 단은 이연서의 옆에 있을 수 있다는 희망을 품게 된 것이다. 이런 가운데 27일 '단, 하나의 사랑'측은 지강우를 만나는 단의 절박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단과 지강우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에 대화를 나누고 있다. 단은 굳은 표정을 한 채 진지하게 지강우 앞에 앉아 있다. 절박한 단과는 달리, 지강우는 그런 단을 냉소적인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상반된 표정의 두 남자의 모습이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 그 어느 때보다 날 선 대화를 예고하고 있다.

27일 방송에서는 단은 지강우를 찾아가 천사가 인간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묻게 된다. 이러한 단의 사랑을 비웃듯, 지강우가 던진 천계의 비밀은 단을 커다란 충격을 예고한다. 시한폭탄과도 같은 단과 지강우의 만남은 과연 극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

앞서 지강우는 신을 향한 증오를 드러내며, 단을 향해 날카로운 감정을 표출했다. 그는 단을 분노 가득한 시선으로 보며, 유독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지강우가 단에게 이토록 가시를 세우고, 또 신경 쓰는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단, 하나의 사랑'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