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373494 0102019062753373494 04 0401001 6.0.8-hotfix 10 서울신문 0

1.2m 수영장 울타리 점프해 아들 살린 ‘슈퍼맨 아빠’

글자크기
[서울신문 TV]

서울신문

사진·영상= Albert Passavant Facebook - ‘슈퍼맨 아빠’ 알버트 파사반트(Albert Passavan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혼신의 힘을 발휘해 아들을 살리는 ‘슈퍼맨 아빠’의 모습이 포착됐다.

2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미국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의 한 가정집에서 풀장에 빠진 아들을 구하는 알버트 파사반트(Albert Passavant)의 영상 한편을 소개했다.

지난 23일 가족과 함께 플로리다의 따사로운 태양 아래 풀장이 있는 앞뜰에서 휴일을 보내고 있던 알버트. 1살짜리 아들 로코(Rocco)는 풀장 물 위에 떠 있는 커다란 튜브공을 잡기 위해 아장아장 이동한다.

잠시 뒤, 공을 움켜잡기 위해 손을 뻗은 로코가 발을 헛디뎌 풀장으로 빠진다. 이를 본 알버트가 재빨리 뛰어가 1.2m 울타리를 슈퍼맨처럼 점프해 풀장으로 다이빙한다. 곧이어 그가 아들을 들춰안고 수면 밖으로 나온다.


슈퍼맨같은 놀라운 힘으로 아들을 구한 알버트의 영상은 페이스북에 게재되면서 큰 화제가 됐다.

알버트는 WP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슈퍼맨의 힘을 얻게 되는 순간, 그의 힘을 사용하면 된다. 다른 부모들에게 평소 아이들을 적극적으로 주시하라”며 “아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절대 눈을 떼지 말라”고 당부했다.

한편 알버트의 영상은 현재 페이스북 상에서 14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Albert Passavant Facebook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