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송혜교 측 "송중기와 신중한 고민 끝 이혼절차…사유는 성격차이" [공식입장]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송혜교 측이 송중기의 이혼조정신청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송혜교의 소속사 UAA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혜교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고 알렸다.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27일 "송중기를 대리해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송혜교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에 대해 송혜교 측은 "송혜교는 남편(송중기)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고 두 사람의 파경이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송혜교 측이 밝힌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송혜교 측은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