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323227 0362019062553323227 06 0602001 6.0.10-RELEASE 36 한국일보 0 popular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안면실인증 극복?...진기주에 “예쁘네”

글자크기
한국일보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영광은 안면실인증을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5일 마지막 회가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도민익)과 진기주(정갈희)의 달콤한 로맨스로 마지막까지 안방극장에 달콤함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도민익은 환한 미소를 머금고 정갈희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다. 마치 그녀의 얼굴이 보인다는 듯 행동하고 있다. 평소 그는 정갈희가 빨간 카디건을 입었을 때만 그녀의 얼굴이 또렷하게 보이는 상황이다.

그러나 빨간 카디건을 입지 않은 그녀에게 ”예쁘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고 얼굴 곳곳에 입맞춤을 한다. 과연 그는 각인 없이 정갈희의 얼굴을 평생 알아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정갈희도 그의 얼굴에 눈을 떼지 못한 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지 마지막 회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도민익이 정갈희의 트레이드마크인 빨간 카디건 없이도 얼굴을 알아볼 수 있을지, 안면실인증을 극복하고 두 사람이 알콩달콩 로맨스를 만들지 마지막 회까지 지켜봐 달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전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