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319652 1072019062553319652 06 0602001 6.0.14-RELEASE 107 스포티비뉴스 0 related

[단독] 김진우, 결혼 1년 만에 아빠 된다…승무원 아내 임신 6개월

글자크기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진우가 결혼 약 1년 만에 아빠가 됐다.

2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진우의 아내는 임신 6개월째에 접어들어 올 가을께 출산을 앞두고 있다.

김진우는 지난해 9월 3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김진우의 아내는 승무원으로, 연예인보다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재원으로 알려져 결혼 당시 화제를 모았다.

달콤한 신혼을 즐기던 두 사람은 임신이라는 기쁜 소식에 더욱 행복이 넘치는 결혼 생활 중이라고. 연애부터 결혼까지, 숨김없이 당당히 공개해 온 김진우는 아내의 임신 역시 주위에 조심스럽게 알리면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김진우의 아내는 현재 임신 6개월 차로, 올 가을 출산을 준비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티비뉴스

김진우는 평소 아내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공개적으로 자랑해 '사랑꾼' 김진우의 2세 소식이 더욱 관심을 끈다. 결혼 후 곧바로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로 안방에 복귀하게 된 김진우는 "결혼을 하고 생각보다 빠르게 복귀했다. 그만큼 내 와이프가 복덩이가 아닌가 생각한다"며 "가장으로서 책임감이 커진 만큼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진우는 '별난 가족', '리멤버-아들의 전쟁', '돌아온 황금복', '왼손잡이 아내' 등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또한 '삼총사',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등 무대에서도 관객들을 만나는 다재다능한 배우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