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인터뷰③]원진아 "처음부터 주인공 NO..기회 빨리 온만큼 더 잘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원진아/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원진아가 향후 배우로서의 포부를 내비쳤다.

배우 원진아는 신인임에도 불구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라이프’,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 주목을 받게 됐다. 이에 일각에서는 아니꼬운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원진아는 좋은 작품들을 과정에 비해 빨리 만난 걸 인정한다면서 자신이 더 잘해야겠다 싶다며 눈을 반짝였다.

이날 원진아는 “중학교 때부터 배우가 꿈이라 입시를 준비했었는데 잘 안 돼 내 길이 아닌가 싶으면서 겉돌았다. 대학교 마치는 것도 크게 의미를 못두고 그만뒀다. 이후 면사무소, 보험회사 등에서 일을 했었는데 재미는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오디션 봤던 한 작품 중 합격은 하지 못했는데 소속사를 만나면 일이 수월할 것이라고 지금 소속사 대표님을 소개해주셨다. 인복이 있는 것 같다.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배우 원진아/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뿐만 아니라 원진아는 “많은 분들이 날 드라마 주연 했을 때 처음 보셨을 테니 ‘왜 처음부터 주인공이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나도 오디션 많이 보고, 단역들도 많이 했는데 그 과정에 비해 좋은 작품들을 빨리 만난 건 인정한다”고 털어놨다.

“인지도 쌓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는 거니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다만 그런 기회가 왔을 때 내가 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늦게 시작한 만큼 오래 연기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 하하.”

한편 원진아의 스크린 첫 주연작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으로, 현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