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유니티 공인 전문가, '유니티 마스터즈' 4기 모집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유니티 마스터즈 4기 모집 (사진제공: 유니티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티코리아가 유니티 공인 전문가 그룹, '유니티 마스터즈' 4기를 오는 7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유니티 마스터즈는 유니티 전문지식과 활용 경험을 지닌 유니티코리아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1년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유니티 관련 지식 및 노하우 공유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4기는 게임 외에도 자동차, 건축, 엔지니어링, 미디어, AR, VR 등 다양한 산업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유니티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와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모든 마스터즈에게 1년간 유니티 프로 사용권과 기념품이 주어진다. 활동량에 따라 최고 100만원 상당의 유니티 에셋스토어 바우처 및 글로벌 유나이트 행사 초청권을 제공하며, 항공권 및 숙박비 등 제반 비용을 유니티가 전액 지원한다.

마스터즈 지원은 유니티 마스터즈 4기 모집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정 결과는 오는 7월 말까지 개별 공지된다.

관련하여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지난 유니티 마스터즈 3기에서는 다양한 업계 전문가가 모여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힘써주셨다"며 "이번 유니티 마스터즈 4기에서는 새로운 활동을 통해 관련 커뮤니티와 더욱 활발한 소통과 교류의 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