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아이배냇, 여름맞이 '미리 썸머' 이벤트 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본격적인 여름 맞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산양유아식과 3세 이하 영유아가 먹을 수 있는 제품 소식을 전달하는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4일까지 '미리 SUMMER 체험단 2탄'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계정을 팔로우 후 아이와 여름휴가를 떠날 때 체험해보고 싶은 아이배냇 제품을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선정된 참여자는 댓글로 신청한 아이배냇 제품이 증정된다.

국내 최초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브랜드 '꼬마' 인스타그램에서는 23일까지 '꼬마 이행시' 행사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재밌고 톡톡튀는 이행시를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우수상과 인기상에 선정된 참여자에겐 푸짐한 아이배냇 제품이 든 간식박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발표는 26일 진행된다.

이어 26일부터는 3세 이상 아이와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동반객을 대상으로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배냇 제품을 댓글에 남기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아이배냇 제품이 든 간식박스가 제공된다.

한편,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는 대한민국 육아맘, 육아대디를 응원하기 위한 프리미엄 무료 배냇박스 증정이 한창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는 게시 일주일만에 조회수 5000회를 넘기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월 9일까지 모집되는 배냇박스에는 아이배냇 제품 외에도 다양한 육아용품들이 들어있다. 배냇박스 신청을 원하는 가정은 아이배냇몰에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배냇박스는 추첨을 통해 월 50명에게 무료배송 될 방침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영유아,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객에게 간편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여 부모님이 자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목표”라며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더욱 확대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