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김민석, 박유나와 열애설 부인..."이상형은 트와이스 정연, 늘씬하고 예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배우 김민석(29)이 박유나(22)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그가 이상형으로 트와이스 정연을 꼽은 것이 재조명됐다.

김민석 소속사 측은 1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민석-박유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이 친한 사이다. 그 드라마에 나온 사람들 다 친하다. 친분이 있어서 다 같이 만나고 한다"고 열애를 부인하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라이징스타 김민석과 박유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지난해 1월 방소된 KBS2 드라마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후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 또 지난해 12월 입대한 김민석은 휴가를 나올 때마다 박유나를 만났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김민석, 박유나의 열애설이 빠르게 진화된 뒤에도 두 사람에 관심이 모아졌다. 누리꾼들은 김민석이 언급한 이상형을 다시 주목했다.

스타투데이

김민석은 지난 2016년 SBS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에 출연해 이상형을 공개했다. 이날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하자 '꽃놀이패' 출연진은 환호했다. 이때 김민석은 "정연은 안 왔냐"고 물었다. 촬영 전날 밤 "늘씬하고 예쁘다"며 이상형으로 정연을 꼽았다고. 나연, 다현은 "정연이 못와서 정말 아쉬울 것 같다. 저희 말고 정연이 왔어야 했는데"라며 서운해 했다.

한편, 김민석은 2011년 Mnet '슈퍼스타K'에 출연 후 배우로 전향해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전역 예정일은 2020년 7월 20일이다. 입대 전 찍은 영화 '광대들', '퍼펙트맨' 도 개봉 대기 중이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김민석 SNS, SBS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