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아이스크림 홈런, ‘AI생활기록부’ 오픈 축하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는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 서비스인 ‘AI생활기록부’의 학부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부모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AI생활기록부’의 학부모 서비스 오픈 축하 댓글만 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선물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와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리빙팬’, ‘그리스보물전 초대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다. 전체 당첨 인원은 300명이 넘는다.

AI생활기록부는 학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 학습 처방을 제공하는 학습 분석 서비스다. 이는 일일 1,000만 건 이상의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국제 에듀테크 표준화 기구인 IMS GLC 표준 인증을 획득해 분석의 유효성을 검증받았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답률과 문제풀이 패턴까지 파악해 구체적인 처방을 내려준다.

기존의 AI생활기록부는 홈런 선생님들에게만 제공됐지만 앞으로는 학부모도 직접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 분석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실 실장은 “AI생활기록부는 10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매일 만들어내는 방대한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중에서 볼 수 있는 학습 분석 서비스와는 분석의 깊이가 다르다”며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이라면 별도의 금액 없이 누구나 ’AI생활기록부’의 학습 분석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따.

한편 AI생활기록부의 학부모 서비스는 오는 24일 아이스크림 홈런 학부모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