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차예련, '퍼퓸' 촬영장 밝히는 환한 미모.."주상욱은 좋겠다"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차예련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퍼퓸'에서 국내 최고 모델 에이전시 이사로 활동하는 한지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차예련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컷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차예련은 작품에서 모델계의 ‘미다스 손’ 한지나로 등장, 매회 출연마다 현실을 방불케하는 찰떡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가 하면 캐릭터의 매력지수를 더하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즐거움 또한 더해주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차예련의 모습 역시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드러나 시선을 끈다. 또 모델 에이전시 이사 한지나 그 자체로 녹아든 모습은 당당함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쉬 면모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극중 남다른 존재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런가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차예련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를 한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진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러블리한 매력이 가득 담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차예련은 극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함께 등장하는 매 장면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한지나(차예련 분)는 민예린에게 서이도와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말로 이들의 본격적인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해 오늘 본방송에서는 또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차예련이 출연중인 KBS2'퍼퓸'은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H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