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오프라인 대회 22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펍지(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PC방 대회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의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을 22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은 전국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를 위한 마련된 이벤트 매치다. 지난 11일까지 ‘온라인 배틀’이 치러졌으며 ‘파이널 배틀’은 서울 소재 PC방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잠실점, 홍대점, 3POP PC방 신대방삼거리점, 남영점 등 4곳에서 실시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는 온라인 배틀을 거쳐 파이널 배틀에 참여하는 이용자 및 관람객을 위한 스쿼드 이벤트와 이벤트 매치, 파이널 배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파이널 배틀의 경우 회복 아이템 사용 횟수, 걷기와 뛰기로 이동한 거리, 치킨(최후의 1인) 달성 등 3가지 미션으로 경쟁을 펼친다. 미션 3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사전 행사인 이벤트 매치의 경우 스쿼드(4인 1팀) 매치, 솔로 매치, 50대50 소대 전투가 펼쳐지며 미션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배그프렌즈 타투, 배틀그라운드 코스튬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존, SNS 공유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의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