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고유정 전 남편 살해 사건

고유정 가족, 이름 바꿔 렌터카 운영?…진실과 거짓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앵커]

장 위원님 저희가 며칠째 고유정 사건 계속해서 다루고 있는데 워낙 여러가지 사실들이 밝혀지기도 했고, 그 와중에 사실이 아닌 것들도 조금 섞여있는 것 같습니다. 분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 '고유정 회사 루머' 시달린 렌터카 업체 악성 댓글 고소

· 현 남편 "사망 당시, 아들 배 위에 제 발은 없었다"

· 현 남편 "아들 CPR 흔적 없다는 경찰 발표 거짓"

· 제주 놀이방 방문기록에 친아들 성씨 바꿔 사용

[앵커]

고유정은 현재까지도 우발적인 범행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피해자 유족 측은 지난 7일, 고유정을 사형시켜달라는 청원글을 올리면서 계획적인 범죄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고유정과 피해자 유족 측의 상반된 주장을 좀 살펴보기 전에 피해자 유족 측의 심경을 듣고 말씀을 이어가도록 하죠.

[피해자 동생 : 옷도 (아들이) 아기 때 거예요. 아기를 못 봐서 너무 그리워했거든요. 아이를… 아기 냄새라도 맡고 싶다고 하나도 버리지 못했어요. 책도 있어요. 애가 오면 책 읽어주고 싶다고 해서 (박스) 아래까지 책을 사서 보관했는데 한 번도 펼쳐보질 못했네요. 2년 전에 산 건데… 형님은 굉장히 헌신적인 사람이었어요. 양육비 내려고 아르바이트하고, 아르바이트도 진짜 여러 개 했어요. 돈이 모자라면 막일이라도 해보려고… 진짜 열심히 살았어요. 본인보다 양육비가 정말 우선인 사람이었어요.]

(화면출처 : 미디어제주)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