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레드벨벳, 신보 단체티저 공개…'화려한 써머 비주얼페스티벌'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19일 컴백예정인 레드벨벳이 단체티저 공개와 함께 소위 '써머퀸의 화려한 귀환'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단체티저를 공개했다.

전자신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레드벨벳은 앞서 공개된 개별티저를 한번에 묘사하는 듯 화려함과 시크함, 몽환적인 매력을 감각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은 지난해 11월 RBB 이후의 컴백작으로, 신곡 '짐살라빔(Zimzalabim)'을 비롯한 일련의 곡들을 통해 특유의 상큼발랄함과 매혹을 동시에 드러내는 앨범이다.

전자신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본격 컴백을 앞두고 이날 자정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짐살라빔 (Zimzalabim)’의 뮤비티저를 공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을 공개하며 본격활동에 돌입하는 가운데, 오는 20일 밤 8시 네이버 V 레드벨벳 채널로 소셜생방송 '컴백라이브-짐살라빔 나잇'을 진행하며 컴백감회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