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148631 0172019061753148631 08 0801001 6.0.8-hotfix 17 디지털데일리 0

‘네이버페이로 일본 여행 즐겨볼까’ 현지 간편결제 시작

글자크기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환전,카드 수수료 없어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대표 한성숙)는 일본 오프라인 상점에서도 네이버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최초 1회 'QR결제 이용 동의'를 거친 네이버페이 이용자라면 NPay,LINEPay로고가 보이는 일본 오프라인 상점에서 네이버앱 'QR결제'를 실행시키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결제 가능할 수 있다. 별도의 환전 수수료와 카드 수수료도 없다.

특히 라인페이 가맹점에는 편의점,음식점,쇼핑센터 등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상점들이 즐비해, 네이버페이만으로도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CIC 대표는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이용자 간 송금은 물론 온,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로 이번 일본 진출은 글로벌 시장을 개척할 첫 걸음'이라며 '단계적으로 해외 오프라인 결제처는 물론 온라인 결제처까지 확장해 사용자들이 어디에서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이번 크로스보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일본에서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 3000원을 적립해주고, 6월 결제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100% 포인트(최대 5만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