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 ‘태양의 바다’ 시즌2 업데이트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의 6월 중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2대륙과 6성급 정령, 태생 5성 장비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시즌2는 ‘차원의 문’ 밖의 세계인 2대륙 ‘태양의 바다’에 대한 내용으로 6성급의 정령과 전설급 아이템이 등장한다.

매경게임진

픽셀큐브는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의 시즌2 사전예약 페이지를 17일 오픈했다.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현시점 최고 등급의 정령과 낚시, 패션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 ‘고대의 낚시 장비 선택권’, ‘고대의 패션 장비 선택권’까지 총 2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와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많아지면 추가 혜택도 준다. 사전예약자가 3만 명을 넘으면 150마린을 지급하며 5만/7만/10만 명을 넘으면 보상이 각 각 250마린/500마린/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6만 명을 돌파하면 자동미끼 100개를 8만 명 돌파 시 500개를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정령, 장비 선택권, 마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